보도자료
Press release
[이슈클리핑] 이제 주머니서 스마트폰 꺼내는 것도 귀찮다 등 3건
- 기획혁신팀
- 작성일2024.03.29
- 조회수335
*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기사 원문을 볼 수 있습니다.
1. (국내) 이제 주머니서 스마트폰 꺼내는 것도 귀찮다
ㆍ생성형 AI와 AR의 결합, 스마트 글래스의 시대
ㆍAR 기술에 주목한 스마트 글래스의 발전이 게임 등 다양한 영역의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으며, 이를 바탕으로 IP와 AR, AI 등의 시너지가 강하게 벌어질 것이라 강조
▣ 출처 : 이코노믹리뷰 I 2024. 03. 18
2. (국내) "섬유패션과 “온라인 플랫폼 강화 신규 유통 채널 확보”
ㆍ브랜드·유통 중심으로 산업구조가 전환됨에 따라 안경기업의 브랜드 역량강화 및 글로벌 경쟁력 확보에 주력
ㆍ세계 4대 안경 중심지인 대구에서 개최되는 국제안경전시회(DIOPS)를 통해 지역경기 활성화와 세계 안경시장의 트렌드 선도
▣ 출처 : 대구신문 I 2024. 03. 25
3. (국내) 바이코즈 '2024 국가대표 브랜드' 선정
ㆍ 나사 없는 안경을 만드는 브랜드 바이코즈(VYCOZ)가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가 주최하는 ‘2024 국가대표 브랜드’ K-패션(안경) 부문에 최종 선정
ㆍ OUTDOOR, SWIMMING, RUNNING 등 활동적인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아이웨어를 선보이며, 독자적인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웨어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
▣ 출처 : SEN서울경제TV I 2024. 03. 27
1. (국내) 이제 주머니서 스마트폰 꺼내는 것도 귀찮다
ㆍ생성형 AI와 AR의 결합, 스마트 글래스의 시대
ㆍAR 기술에 주목한 스마트 글래스의 발전이 게임 등 다양한 영역의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으며, 이를 바탕으로 IP와 AR, AI 등의 시너지가 강하게 벌어질 것이라 강조
▣ 출처 : 이코노믹리뷰 I 2024. 03. 18
2. (국내) "섬유패션과 “온라인 플랫폼 강화 신규 유통 채널 확보”
ㆍ브랜드·유통 중심으로 산업구조가 전환됨에 따라 안경기업의 브랜드 역량강화 및 글로벌 경쟁력 확보에 주력
ㆍ세계 4대 안경 중심지인 대구에서 개최되는 국제안경전시회(DIOPS)를 통해 지역경기 활성화와 세계 안경시장의 트렌드 선도
▣ 출처 : 대구신문 I 2024. 03. 25
3. (국내) 바이코즈 '2024 국가대표 브랜드' 선정
ㆍ 나사 없는 안경을 만드는 브랜드 바이코즈(VYCOZ)가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가 주최하는 ‘2024 국가대표 브랜드’ K-패션(안경) 부문에 최종 선정
ㆍ OUTDOOR, SWIMMING, RUNNING 등 활동적인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아이웨어를 선보이며, 독자적인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웨어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
▣ 출처 : SEN서울경제TV I 2024. 03. 27
첨부파일이 없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