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도자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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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[이슈클리핑]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, 신뢰와 청렴의 가치로 조직문화 혁신 캠페인 추진 등 7건

    • 기획혁신팀
    • 작성일2025.03.14
    • 조회수4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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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1. 2025 디옵스, 성공 개최 ‘준비 끝!

    ㆍ미주, 유럽, 중동 등 30개국 바이어 참관

    ㆍ글로벌社 참가 확정

     ▣ 출처 : 옵틱위클리  I  2025. 2. 28
     

    2.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, 신뢰와 청렴의 가치로 조직문화 혁신 캠페인 추진

    ㆍ직원 소통과 협업 강화를 위한 캠페인 전개

     ▣ 출처 : 한국안경신문  I  2025. 3. 4
     

    3.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, 2025년 통합 설명회

    ㆍ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, 대구보건대학교, 한국광학공업협동조합 공동 주관

    ㆍ총 136명 참석

     ▣ 출처 : 안경원라이프  I  2025. 3. 6
     

    4. 안경 브랜드평판 3월 1위 젠틀몬스터 안경, 2위 톰포드 안경, 3위 블루엘리펀트 안경

    ㆍ빅데이터 분석결과, 1위 젠틀몬스터 안경

     ▣ 출처 : 핀포인트뉴스  I  2025. 3. 11
     

    5. 대구서 최초 시작한 '안경산업', 위탁생산→자체 브랜드 판매로 변화 중

    ㆍ중국 저가 공세, 국제 경기 침체에 브랜드 자체 개발 나서

    ㆍ자체 브랜드 판매 비중 2020년 15.7 → 2024년 20.6%로 늘어

    ㆍ"인력 수급, 자체 브랜드 판매 및 마케팅 관련 지원 확대돼야"

     ▣ 출처 : 매일신문  I  2025. 3. 11
     

    6. 대구시, RISE 성공 정착 위해 중앙과 협력 강화…현장 소통 간담회 개최

    ㆍ대구-중앙라이즈위원회 간담회 열어 지역 맞춤형 정책 및 지원 방안 논의

     ▣ 출처 : 경북일보  I  2025. 3. 12
     

    7. 만연한 기술·디자인 무단 도용, 안경산업 경쟁력 위협

    ㆍ월드트렌드, '아이로닉아이코닉 발롱3' 기술 특허출원, 8개 디자인 등록

    ㆍ정부 차원의 보호장치 강화 필요...저가 복제품 구매는 산업 발전 저해

     ▣ 출처 : 한국안경신문  I  2025. 3. 1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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